되돌아보는삶/내돈내산

[강릉여행] "순두부젤라또 3호점"ㅣ주문진여행ㅣ도깨비촬영지

맕은 2023. 3. 11. 22:53
728x90
반응형

강릉여행을 하면

커피거리, 경포대, 순두부 거리들을 돌아봤다면

이제는 사람들이 잘 가지 않는 힙한 거리들이 유행해지고

강릉을 조금 더 벗어나서 속초 양양까지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다.

 

그 중에

강릉에서 조금만 올라가면 주문진해변이 나오는데

이곳은 도깨비 촬영지로도 유명한 곳이기도 하다.

 

촬영지 바로 뒤쪽에 엄청 큰 카페가 새로 생겨서 가게 되었다.

 

"순두부젤라또 3호점"

 

 

순두부 디저트 하나와 커피를 시켰다.

주인공인 젤라또를 먹어야 하는데ㅋㅋ

 

 

차량은 필로티 건물로 건물 아래 주차를 할 수 있도록 되어 있으며

주차공간이 부족할 시에는

길거리에 보통 주차를 한다.

쭉 올라오면서 느낀건,

이제 강릉은 포화상태이고

갈수록 위쪽으로 올라가는 모양새이다.

속초 양양..

그 중간 주문진해변쪽에

많은 카페들이 즐비하고 있었다.

 

건물은 3층에 4층 루프탑을 운영하고 있었다

 

4층 루프탑은 No kids Zone이다 

 

루프탑이 뷰가 좋지만

사실 2층과 3층도 앞에 가리는게 없어서

뷰는 다 좋다.

저기 바로 보이는 도깨비 촬영지??

는 아니고....비슷한게 4개정도 있다.ㅎㅎ(실촬영지는 바로 옆)

맛있는 디저트들이 즐비하고 있었다.

가격표는 그다지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

(요즘 카페들이 너무 비싸서 이정도 가격은 이제 부담이 안되는듯..ㅜ)

 

반응형

2층 뷰이다.

나름의 낭만이 느껴지는 이곳..

공간활용을 위해 여러 테이블을 놓치 않고

여백의 미를 최대한 발휘한 모습을 볼 수 있다.

와..왕칭찬!!

좌석수는 줄겠지만

정말 안에 있는 사람들은 공간을 잘 즐길 수 있었다.

3층에는 넓고 고급스러운 쇼파들이 있었다.

3층 뷰이다.

작은 공연장 같은 분위기의 모습을 갖춘 좌석 제일 앞에는

그랜드 피아노가 놓여있다.

정말 공연을 해도 뒤로 보이는 배경과 함께 너무 아름다울 것 같다는 생각을 한다.

 

이제는 주문진으로!!ㅎㅎ

CHU CHu 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