되돌아보는삶/내돈내산

[원주횡성공항]"남매카페"ㅣ베이커리카페ㅣ공항주변카페ㅣ주차장넓은카페

맕은 2023. 3. 2. 21:18
728x90
반응형

원주횡성 공항 앞에
위치한

"남매카페" 



2층에는 남매식당이
1층에는 남매 카페가 운영되고 있다.

이곳은 자주 가던 곳중 하나!
가끔 경양식이 생각날때 간다.
오늘은 그중에

카페만 리뷰를 하고자 한다.

사실,

식당을 자주 가긴 했지만

커피를 테이크아웃을 하고 카페에서 머물며

커피를 즐긴적이 없었다.

이날은

식당에도 가고

빵과 커피를 함께 즐기게 되었다.

 

 

 

실내를 보자면 특별한 것은 없지만

또한 군더더기도 없다

필요한 테이브

빵 디스플레이스

심플하다.

그런 심플함에 많은 사람들이 찾는 듯 하다.

티비에도 나왔던?!!

이건 몰랐었지만

다양한 종류의 라떼를

도전적으로 하는 모습이 

방송에 나간 듯 하다.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아래 공간을 낭비 하지 않고

따뜻한 분위기의 쇼파를 두었다.

반응형

많은 종류의 빵들이 있었고

먹음직 스러워,

다양하게 먹고 싶었지만

그중에 식빵을 하나 골라 먹게 되었다.

 

주문한 빵과 음료가 나왔다.

커피는 좋다. 라떼는 우유만 넣은 것 같지는 않다.

살짝 단맛이 돈다. 하지만 시럽을 넣는 것은 아닌것 같다.

연유랑 우유를 섞었나???이런 생각이 들었다.

 

페스츄리 식빵?비슷한 빵은?!!!

ㅠㅠ

빵을 썰어주셨는데

이쁘게 안썰고 왜 다 난리가 났지? 싶었는데..

와...

이빵은 실패작 같은데..라는 생각이 들었던..??!

겉빠속촉이 아니라..

버터와 설탕에 쩔어서 빠삭하지 않고

눅눅하게 썰리는 느낌..

그래서 맛도 느끼..정말 못먹을..맛..ㅜ

정말 그냥 다시 드리고 싶었지만

식당 앞에 고양이가 있길래

고양이 밥으로 주었다.(고양이도 싫어할듯..;)

 

원주횡성공항 갈때 

혹은 가끔 드라이브하며 2층에 있는 식당에 

갈때 들렸던 카페인데

이제 리스트에서 지워야 할듯..ㅠ ㄸㄹㄹ

 

개인취향이 있으니..아니면

그날만 실수가 있었을지도...

직접 체험해 보시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