되돌아보는삶/내돈내산

[강릉 여행] "폴엔메리"ㅣ수제버거ㅣ경포대ㅣ경포해수욕장 맛집

맕은 2023. 3. 10. 22:08
728x90
반응형

바다하면 동해

동해하면 강릉?!

강릉하면 경포대?!ㅎㅎ

 

다들 동해여행하면 강릉 속초 양양 등 다양한 도시를 생각하겠지만

오늘은 클래식! 동해여행의 클래식 강릉에 대해 소개해 보고자 한다.

 

강릉의 경포대 옆

강문해변 앞으로 많은 식당들이 즐비하지만

10여년전 부터 구석 한 구텅이를 항상 지키던 음식점이있다.

 

바로

"폴엔메리"

예전부터 가던 곳인데

오랜만에 강릉여행을 하면서

옛 추억에 빠져

다시 들르게 되었다.

 

외국 어느 식당처럼 생긴 

정말 시간을 보여주는 

식당의 외관이다

 

엇!! 식당에 들어가기 전에 보니

예전에는 없던 공용주차장에서

돈을 받기 시작한다. 무료였는데ㅠㅜ

근데 한시간은 돈을 받지 않는다고 함.

주말에는 웨이팅이 있어서 한시간은 무조건 넘겠지만

식당에서 주차권은 주지 않는다.

참고!

 

식당은 선주문 선결재 방식이다.

먼저 음식을 주문하자

잘 나가는 버거에는 따로 체크가 되어 있으니 참고하자!

 

 

평일이라 그런지 한산한 모습의 식당이다.

 

와우!!

비쥬얼은 끝내쥬쥬???ㅎㅎㅎㅎ

한번 쯤 가볼만한 가성비 버거집이다!!

 

다만...

개인적으로는

내 입맛이 변했는지 식당 음식이 변한건지는 모르겠지만

가격은 오르고 맛은 예전 같지 못하는 느낌은 무엇일까...

 

개인적으로 확인해 보시기를!!!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