되돌아보는삶/내돈내산

[카페동정] "행복지수"_ 원주카페

맕은 2022. 3. 5. 18:10
728x90
반응형


나른나른한
하루가 지나가고
바람이 꽤 세차가 칠 무렵..
커피가 생각난다.

밝은 느낌의
센스있는 디저트와
음료로 인스타그램의
사진을 올리게 하는 카페를 가보았다.

바로
디저트로 유명한

"행복지수"




따뜻한 우드와 베이지톤을 맞춰
포근한 느낌의.카페이다.


인스타 카페의

정석과도 같은
거울 샷..ㅎㅎ

언제나
카페에서
즐기는건
아이스라떼ㅎㅎ



브라우니 디저트와 함께 시켜보았다.



이많은 디저트들이 대기중인 곳.
바로 이곳은
디저트 천국
행복지수이다.

행복지수에서
행복지수를 높여보자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