되돌아보는삶/내돈내산

[카페동정] 북카페 "터득골"_원주

맕은 2022. 3. 4. 16:26
728x90
반응형


가을은
책과함께 하기 좋은 계절이라고 하지만
사실 가을엔
놀기에도 좋은 계절이다.

책을 읽기에 좋은 계절을 찾기전에
책이 잘 읽히는 곳을 찾는 것도 허나의 방법이 아닐까?

카페에서 업무를 보거나
책을 볼때도 있지만
북카패라는 곳은
잘가지 않게 되는데
이곳은
책을 팔기도 하고
책을 읽기에도 좋은 카페라고 할 수있다

입구에 보이는 장 테이블

커피를 주문하고 앉아

책을 읽기에 너무좋은

우드 테이블이다

 

 

 

아기자기한

2인석도 눈에 띈다

 

 

말끔한 겉모습이다.
사실 실내를 찍으면
많는 책들이 있다.
그렇다. 이곳은 서점이다.
그리고 카페이다.
책과 카페가 함께하는 이곳은
이곳을 주제로 박사논문도있고

책도 쓰시고 파시고 하시는듯 하다.

 

이건 내가 가져 가서 읽은 책인데

팩트풀니스. 진실에 관련된 내용이다

우리가 알고있는 많은 것들이

사실은 사실이 아니라는 사실.

 

 



디피되어 있는 책!

나는 누구인가..ㅎㅎ

심오한 철학책 같아 보인다

 

출처:네이버



매주월요일은 정기휴일이다
휴일날은 체크하자.ㅎㅎ

터득곡 북샵
운영시간; 11:00-18:00

늦게열고 일찍 닫는곳이라
적어본다. 시간을 잘못 체크하면 그것도 큰 낭패인지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