되돌아보는삶/그곳그날

[대전 놀거리] 씽씽롤러장

맕은 2022. 3. 1. 21:25
728x90
반응형


대전여행!

대전에서 무엇을 할까..
그중에서 롤러장이
눈에 띄어서
들어가 보았다.

출처: 네이버

반응형


노잼도시 대전??
대전의 놀거리??
어릴적 타보고 가보지 않았던
롤러장을 가보게 되었다.

입장료는 대인 만오천원인데
시간제한은 따로 없다.
하지만 힘들어서 오래타래도 오래탈수가 없다;;






먹거리들도 판매를 한다.
음료부터 간식까지??

DJ부스ㅎㅎ
신나는 노래는 반드시 필요하쥐ㅎ


당연히 보호장구는.필요하다.
헬맷부터 손목보호대 무릎보호대도
다 구비되어 있다.

씬나게 타고 나니
다리가 쑤신다ㅎㅎ

그래도 오랜만에 추억놀이
잼있었다.
아이들이 뒤로타는데
너무 잘 탐..
부럽..
나도 잘 타고 싶다ㅎㅎ

동네에
롤러장이 있다면
한번 오랜만에 방문해 보는것
추천합니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