되돌아보는삶/내돈내산

[카페동정] "유알마인" _ 원주카페

맕은 2022. 2. 6. 14:19
728x90
반응형


220205

 

"유알마인"


오늘 짝과 함께
오랜만에
"유알스위츠"에서 이름을 바꾼

"유알마인"에 다녀왔다.

서울에서 한시간 거리에 있는 원주에
위치한 이곳은
맛있는 디저트로도 유명하다.

또한 라운드형태의 건물안에서
야외결혼을 올릴 수 있도록
준비가 되어있다.

이곳은 정문이다.
반사유리로 덮여있는 건물은
건물 앞 산을 비추고
자연스럽게 산속으로 들어가는 기분을 만들어준다.
왼쪽에 잘보이지 않지만
입구가 보인다ㅎ


입구에서 들어가면
보여지는 보습은
잔디밭 중앙에 웨딩을 할수있는 곳이다.


오늘은 라떼와 자몽차를 시키고
케잌과 크로와상을 먹었다.
라떼는 생각보다 진하게 탄 원두탓에
내스타일은 아닌걸로..
내가 싫어하는 밍밍한 라떼..ㅠㅠ

자몽차는 알알이 살아있는 음료로
나름 만족스러웠다.

무엇보다 디저트는 만족 :)



다양한 빵종류도 있고
넓은 대지덕에
지금과 같은 코로나 시국에

사람과 잘 마주치지 않으며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공간이 되겠다.

 

이곳은

"펫입장 가능한 카페" 이다.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애견을 가지고 

와서 중앙 잔디밭에서 놀기도 한다.

또한 주인장의 개인지는 모르겠지만

엄청난 큰 개도 있다

나름 인기가 엄청 좋음ㅎㅎㅎ

 

 




마지막 사진은 여름에 찍은 쨍한 사진이다.

역시 사진은 겨울보단 여름이쥐~ㅎㅎㅎ

 

시간적 여유가 있는

주말에 원주를 들려보는 것은 어떠한가??ㅎㅎ

주변에 "하이브로우"라고 하는

연예인 이천희카페도 있다는 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