되돌아보는삶/내돈내산

[속초여행] "시드누아"_ seednoir ㅣ대형카페

맕은 2023. 5. 26. 21:37
728x90
반응형

속초여행을 하면서 항상 바닷가가 보이는 카페를 가보았다면

이번에 추천할 카페는 바로

내륙에 있는 카페이다.

아쉬운 점들과 좋은 점들 모두 한번에 ㄱㄱ!!!

 

"시드누아"_seednoir

 

왜케 이름이 어려운거야?!!ㅋㅋㅋㅋㅋ

한글이름좀썼으면 좋겠다.

 

정문

노키즈존?!!

이라고 보았다가 다시 보니 케어키즈존!ㅋㅋ

무어야..하지만 개와 담배는 안됨!

여긴 한글로 그래도 친절하게 설명되어 있다.

 

 

카페 바로 앞이다. 공간이 굉장히 많이 남는데

이곳을 테이블 없이 낭비하더라.

건물만 보면 입구도 문뒤로 숨겨져 있고 신기하다

 

 

노펫 노스모팅 케어키즈존

여긴 모조리 영어

영어는 기본인가 보다ㅎ

 

앞 쪽 뷰

뷰가 이쁘다

바라보이는 정원이 좋고

정원 테이블들이 많이 놓여져 있었다

생각보다 아이들이 많아서 놀랐다

날씨가 좋으면 야외에 있어도 좋을 것 같았다.

 

실내정원

실내에 정원을 꾸며놓았다

화분이 아니라

정말로 심은!그리고 물도 꾸준히 주는듯 하다

이게 참 좋았다

조아보이는 스피커

벽에 붙은 스피커가 참 좋아보인다

소리가 좋았다

728x90

뒷쪽 뷰(화장실 가는길)

주관적인 리뷰

커피는 산미가 강한 커피로 산미를 싫어하는 사람들은 

그닥 좋아하지 않을 커피다. 커피 원두를 고를 수 없다는 점이 조금 아쉽다

그래도 라떼는 괜찮았다.

 

하지만..저 디저튼는 담번엔 절대 안먹는걸로ㅎㅎ

절대 비추이니 참고바란다.

 

속초여행에서

항상 같은 것을 하고 같은 곳을 가는 것보다

새로운 것을 찾아서 가 보는 것도 여행에 묘미가 아닐까?

실패할 지언정..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