되돌아보는삶/내돈내산

[경주카페] "베이글 베이글러"_경주 베이글 맛집 카페

맕은 2023. 5. 15. 22:15
728x90
반응형

경주가 요즘 여행하기에
핫한 곳으로 꼽히고 있다.
5월은 가정의 달이지만
정말 여행하기에 좋은 시기가 아닐까 한다.

경주에 많은 카페가 있지만
꽤 괜찮은 카페가 있어서 추천한다

"베이글 베이글러"


관광차는 멍미...ㅋㅋㅋ

본가

카페 본가 메인홀이다
주문을 이곳에서 받는다
평일에 방문한 이곳은
여유가 넘쳤다. 테이블도 많이 비어있고 넘나 좋앗음.

728x90

베이글은 샌드위치 종류와 기본베이글을 팔고 있었다
가격은 좀 나간다. 관광지 뽐푸

샌드위치와 커피 모히또

내가 먹은것은 논알코올 모히또와
카페라떼 그리고 잠봉엔버터 베이글 샌드위치를 먹었다

별채 실내공간이 하나 더 있다
화장실도 여기에 있음
깨끗해서좋음.

반응형

논뷰
뒷문

 

가격표
메뉴판

리뷰

전체적인 한옥 디자인의
카페의 분위기는 따듯하고 좋아보였다.
커피맛은 신맛나는 커피로 라떼에는 어울렸지만
아메리카노는 내 스타일은 아님.

베이글 샌드위치는 베이글에 붙어있는
깨로 인해 아주 고소함이 있고
안에있는 내용들이 다 좋았음. 가격빼고

카페가 참 많은 경주지만
베이글만 전문으로 하는 카페는 흔하지 않기땜에
베이글 덕후들에게 추천할만한 카페이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