되돌아보는삶/내돈내산

[서울근교카페] 정직한제빵소_양주카페

맕은 2023. 4. 16. 15:56
728x90
반응형

경기도 양주에 한달에 10만명이 찾는 

빵 맛집이 있다고 해서 찾아가 보았다.

지나가다 보면 그냥 봐도 커 보이는 외과은

어느 건물보다도 눈에 띄었다.

 

윤세프

정직한 제빵소

 

 

이곳은 본점이고

수원 분점도 있다.

 

 

 

728x90

제빵소!!베이커리 카페 답게

 

빵 종류는 엄청 많다.

 

 

내부모습이다.

건축물 자체가 철골구조로 되어 있어서

내부는 뻥 뚤린 뷰를 자랑하고 있으며

테이블은 많이 있다.

여유로운 테이블 공간도 있지만 반대쪽은 다소 빡빡한 테이블 구조를 가지고 있다.

 

 

 

윤쉐프의 이력을 이쁘게 전시해 두었다.

이런 것이 하나의 광고 효과가 되지 않을까?

기본적인 빵의 맛을 가지고 있어서

후회하지 않을 빵 맛을 느낄 수 있다.

 

한달에 10만명 방문이라니!!!>.<

대박이다.

나는 평일에 방문을 해서 

다소 한가하게 빵을 구매하고 

음료를 즐겼는데 주말에는 꿈도 못 꾸겠지??ㅎㅎ

 

평일 방문 추천이다!

반응형

 

기본빵과 커피음료를 시켜서 

먹었는데 역쉬나 후회하지 않을 맛이다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달지만 입에 물릴만큼의 단맛을 가지고 있지 않고

더군다나 겉바속촉을 잘 구현해 내서 즐겁게 잘 먹었다.

 

양주에 간다면

혹 서울을 벗어나 잠시 드라이브를 한다면

양주 빵집!

이곳을 추천한다.

728x90
반응형